UPDATED. 2024-04-27 16:10 (토)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 “그렇게 아빠가 된다” 프로그램 진행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 “그렇게 아빠가 된다” 프로그램 진행
  • 김범준기자
  • 승인 2024.03.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은 스타필드하남과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후원하는「2024년 스타필드하남 배분사업」에 선정되어, 부/자관계를 대상으로 한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 “그렇게 아빠가 된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 스타필드하남 배분사업」은 관내 사회복지 및 유관기관에 프로그램 사업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올해는 본 복지관을 포함하여 총 18개소에서 하남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작년 첫 시작에 이어서 올해 진행되는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은 3월부터 7월까지 총 5개월간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대상은 하남시에 거주하며 초등학교 자녀를 둔 아버지와 자녀로 ▲아버지 교육(빅파더연구소 이민구소장) ▲자녀와 함께하는 실내외 활동 프로그램 ▲보호자 소모임 총 3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가족관계증진 및 지역사회 관계망 형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문○○(4학년 자녀 보호자)은 “막내인 아이와 저의 추억이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서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아동, 청소년, 가족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홈페이지(http://www.gam1.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