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두레통닭 하남감일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순살치킨 정기후원 진행
두레통닭 하남감일점,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순살치킨 정기후원 진행
  • 김범준기자
  • 승인 2024.03.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첫째주 수요일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순살 치킨 전달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은 지난 3월 6일,  두레통닭 하남감일점(대표 윤태연)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매월 치킨 12마리를 정기후원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치킨은 매월 첫째 주 수요일에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월 지역사회 가게방문 캠페인을 통해 차두레통닭 하남감일점에 방문하였다고 밝혔다. 두레통닭 하남감일점 윤태연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평소 외식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치킨을 통해 기운을 북돋아 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두레통닭 하남감일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am1.or.kr/) 및 대표전화(02-474-3111)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