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제35회기 하남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제35회기 하남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4.01.2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회장:장학봉목사(성안교회)
취임회장:이창수목사(새중앙교회)
하남시기독교연합회 단체사진

제35회기 하남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2024년1월26일(금)11시에 새중앙교회(이창수목사 새중앙교회담임)에서 증경회장및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취임 감사예배에 김문희 목사(본회 부회장.감북동교회)의 인도로 시작하였다.최종만장로(본회부회장.혜림교회)가 기도하고 김덕수목사(본회 서기 태광교회)가 렘6장16-17절 성경말씀을 봉독한후 새중앙교회 찬양대가 찬양을드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정승희 목사(증경회장,주님의교회)가 "길에 서서 보라"란 제목으로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다짐하며  새로운 회기로 시작하는 하남시기독교연합회가 길에 서서 보며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쁘신 뜻을 깨닫고 걸어가는 한 회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여 감사패 증정을 이임회장 장학봉목사,장로부회장 김승식장로, 총무 고은범목사,회계 박원규장로에게 회원들의 감사의 뜻을 모아 전달하고 이임회장 장학봉 목사의 이임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수고해준 임원들과 교회와 협력과 연합회 회원들의 헌신해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새로운 회기 출발 하는데  취임하시는 이창수 목사님은 호수같이 넓은 포용력으로 교회 연합과 회원들의  화합으로 이끌어 줄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이임사를 하였다.

이창수목사는 취임사에서 2년동안 하남시기독교연합회를 코로나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장학봉목사님께서 연합회를 잘 이끌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회장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증경회장님들과 교회와 연합회 회원분들의 많은 협력을 부탁드리고  맡께주신 회장의 직임에 최선을 다하여 임원들과 함께 섬기겠다고 이임사를 하였다. 

이어서 순서에 따라서 신임임원 소개를 대외 총무로 김종만목사(하나로교회 )대내총무로 김완규 목사(신성교회) 서기 김덕수목사(태광교회)회계 (풍성한교회)소개하고 이현재 시장.백일복목사 ,최종윤국회의원,이용국회의원 축사와 한영오목사,김기제 목사의 격려사 시간을 갖고 내빈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최종윤,이용 국회의원,정병용,금광연,최훈종,시의원 4,10 총선을 준비하는 후보들로 참석한 분들을 소개 하였다.  내외총무 김종만목사가 광고하고 장학봉목사의 축복기도로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마치고 선물과 점심을 회장 이창수목사와 교회가 귀하게 섬겼다.

사회 김문희목사
설교 정승희 증경회장
회장 이창수목사
감사패 김승싱장로 부회장
35회기 임원
축도 장학봉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