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배움의모든것, 구리시 학원 연합회와 MOU 체결
 배움의모든것, 구리시 학원 연합회와 MOU 체결
  • 교회협동신문
  • 승인 2024.01.1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움의모든것, 구리시 학원 연합회와 MOU 체결
 배움의모든것, 구리시 학원 연합회와 MOU 체결

2024년 1월 12일 구리 더스코어 학원에서 "주식회사 배움의모든것" 대표 김종민, 서예빈과 "구리시학원연합회" 회장 홍태풍이 MOU를 체결했다.

약 400개의 구리시내 학원을 대표하는 연합회인 구리시학원연합회는 "배움의모든것"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학원 발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구리시학원연합회에 소속된 각 학원장들은 협력의 일환으로 "배움의모든것"이 제공하는 50만원 상당의 영상제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배움의모든것"은 학원장들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여 학원을 홍보하고, 구리시학원연합회는 이를 통해 학원을 소개하게 되어 상호 혜택을 공유하게 되었다. "배움의모든것 "김종민 대표는 모든 규모의 학원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홍보할 수 있도록 원장님들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고 홍태풍 회장은 구리시 학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움의모든것"은 학원을 찾고 싶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학원 비교견적 플랫폼으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앱이 등록되어 있으며, 비슷한 어플로는 “숨고”가 있다. 학원을 찾는 학원 홍보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출시 3개월만에 현재 회원수 10,000명, 입점된 학원 수는 500개점 이상이다.

국내 구리 시내 학원을 대표하는 구리시학원연합회는 약 400개의 학원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지역 학원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종민 대표는 "배움의모든것"이 학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더 많은 학원들이 비용 부담 없이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태풍 회장은 "배움의모든것"과의 협약이 구리시 학원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을 통해 지역학원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