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제1회 CBMC 하남지회 VIP초청 음악회
제1회 CBMC 하남지회 VIP초청 음악회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12.29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MC 하남지회  김상용회장

  일터에서 하나님의 복음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는 것을 일터사명으로 창립된 CBMC한국기독실업인회 하남지회가 년말을 보내면서 제1회로 VIP초청 음악회를 혜림교회(김영우목사 담임)1층믿음성전에서 2023년12월28일 오후6시에 회원가족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1부는 예배로 김상용회장의 사회로 시작하여 성경말씀 고전1장21절으로 "CBMC하남지회 가족들에게 맡겨진 사명"이란 졔목으로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복음을 전하는 회원가족이 되기를 바란다고  김영우 목사가 말씀을 전하였으며 CBMC하남지회 창립1주년 영상을 시청 하고 김영우 목사의 축도로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렸다.

설교 김영우 지도목사

2부 음악회에 앞서 김상용회장이 자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 내빈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최종윤국회의원.이창근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정병용,오지연 시의원,그외 참석한 국회의원 출마자와 내빈을 소개하고  음악회를 열었다.

아르곤 선교단 몸찬양
김형태 알토 섹스폰 면주
소리꾼 김유진

음악회에는 김지혜 아나운서(하남교회 집사)의 사회로 트롯가수 천태종,남도 소리꾼 김유진, 재즈트럼펫 최진현, 아르곤 선교단의 몸찬양,알토섹스폰 김형태,소프라노 양현진,폐회송 주의 은혜라를 출연진과 합창하고 난후 김상용회장이 출연진에게 꽃다발을 증정하고  모든 순서를 마쳤다.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