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새마을운동 하남시지회, 2023년 하남시 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새마을운동 하남시지회, 2023년 하남시 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12.21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하남시지회(회장 유병윤)는 19일,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한 해 동안 새마을지도자들이 추진한 새마을운동 성과를 공유하고, 새해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한 결의를 다지는 ‘2023년 새마을지도자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이용 국회의원, 강성삼 시의회 의장, 유병윤 지회장, 임상혁 협의회장, 신송연 부녀회장, 경기도의원, 시 의원, 새마을지도자 등 200여 명 등이 참석해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 정신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한 해 동안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지도자 39명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장관표창, 경기도지사표창, 하남시장표창, 하남시의회 의장표창 등이 각각 수여됐다.

행사를 주관한 유병윤 지회장은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정신이 우리 시민 모두를 하나로 뭉치게 하고 지역사회의 성장과 번영의 토대가 되길 바란다.” 며 “따듯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에 동참하고 새마을운동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활동해준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새마을지도자분께서 하남시 발전을 위해 힘써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새마을운동을 통해 하남시가 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도자분들께서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운동 하남시지회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명절 음식 전달과 겨울 김장 나누기 등 따듯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봉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반찬 나누기 봉사, 밥차 봉사, 감자 재배 등 이웃사랑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