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39 (토)
제41회기 하남시 장로연합회 정기총회 성료
제41회기 하남시 장로연합회 정기총회 성료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12.1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회장 박원규 장로가 직전회장 최종만 장로에게 장로회 뺏지  패용

하남시장로연합회  41회기 정기총회가 2023년12월16일 오후5시 하남시 덕풍동 소재 하남교회(방성일 목사담임) 에서 장로회원및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모였다.

이날 1부 예배 사회에 회장 최종만장로,기도 수석부회장 박원규장로, 서기 이기호장로가 여호수아1장1-4절로 성경을 봉독 한후 총무최돈규 장로가 특송을 했다.

설교 방성일 목사

예배 설교에 방성일 목사가  "평생의 과제는 성장이다"란 제목으로 하나님의 열심은 우리를 거룩으로 성장 하기를 기대 하시는 것처럼 장로님들도 평생의 과제인 성장이하나님의 성품인 거룩으로 지어져 가는 일생이 되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축사 이창수 목사

하남시기독교연합회장 이창수 목사,이현재 하남시장.최종윤 하남시국회의원,이창근 국민의힘당협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방성일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축도 방성일 목사

2부 총회 순서로 임원 선출에 회장에 박원규장로(하남) 수석부회장에 최돈규장로(풍성한) 부회장겸 사무국장(다세움),총무에 이기호장로(은빛),서기  전형구장로(새빛), 회의록서기 민복기장로(미래를사는),회계 정광준장로(포도원) 대외협력위원장 김승식장로(천호성결) 기타안건 및 사업보고는 임원회에 일임하여 다음 월례회에 보고 하기로 하고 폐회 하였다.

한편 신임회장 박원규 장로는 '내년도 회원 활성화와 하남시장로회 발전에 힘쓰겠으며 하남시기독교연합회와 연합하여 하남시 복음화에 힘쓰기로 내년도 하남시장로 회장으로 힘쓰겠다.'고 인사하였다. 

신임회장 박원규장로
신임회장 박원규장로
하남시 장로회원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