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CJ 나눔재단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김장김치 200kg 나눔
CJ 나눔재단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김장김치 200kg 나눔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2.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2월 7일 CJ 나눔재단으로부터 하남시 장애인 및 식당 이용인을 위한 김장김치 200kg을 전달했다.

CJ 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2005년 설립된 이래 그룹의 대표적인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CJ 도너스캠프를 통해 소외 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식품 기부 등 다양한 기부 활동과 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더욱 확산시키고 있다. 그 중 “김장나눔”사업은 CJ가 2007년부터 17년째 꾸준히 이어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CJ 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하남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김장김치 후원을 연계함으로써 재단의 나눔을 더욱 뜻깊게 실천 할 수 있어서 기쁘다“ 고 말했다.

민복기 하남시장애인복지관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가치를 실천하시는 CJ 임직원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남시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인분들과 따뜻하게 나누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