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신장라이온스클럽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취약계층 장애인가정 아동복 148벌 기부
신장라이온스클럽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취약계층 장애인가정 아동복 148벌 기부
  • 우인식
  • 승인 2023.12.08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신장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1,000만 원 상당의 아동복 148벌을 전달했다.

1977년에 창립된 신장라이온스클럽은 ‘우리는 봉사한다(We Serve)’라는 대표 슬로건을 내걸고 하남시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에 후원과 봉사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전달받은 아동복은 취약계층 장애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광현 회장은 “뜻깊은 나눔 활동에 함께 하고자 기부하게 되었으며 장애아동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지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회원들의 단합과 봉사로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신장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며 장애아동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 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