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하남시, 2023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굳건한 통합방위태세 확립이 목표”
하남시, 2023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굳건한 통합방위태세 확립이 목표”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12.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이현재 하남시장이 6일 하남시청 통합방위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6일 하남시청 통합방위 종합상황실에서 ‘2023년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통합방위협의회는 민·관·군·경·소방 간 공조 체계를 공고히 하고 하남시의 안보와 안전을 뒷받침하는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해 매 분기마다 정기회의를 열고 있으며 이번에는 하남시청의 통합방위 종합상황실에서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이현재 하남시장과 하남시의회의장, 하남경찰서장, 하남소방서장 등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신규위원 위촉과 위촉장 수여 ▲ 통합방위예규 합동 서명 ▲ 을지연습의 보완사항 ▲ 겨울철 재난 대응 계획 순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현재 시장은 “급변하는 안보 환경 속에서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공조 체계를 굳건히 하고 민·관·군·경·소방 간의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 라고 말했다.

이어 이 시장은 “언제나 시민의 안전을 보장하도록 힘써주시길 바라며, 굳건한 지역 통합방위태세 확립은 곧 우리 시민의 행복을 지키는 힘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