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9 (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난방용품 지원금 마련을 위한 “가을맞이 감동장터” 성료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난방용품 지원금 마련을 위한 “가을맞이 감동장터” 성료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2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은 지난 11월 22일 복지관 출입문 앞에서 “가을맞이 감동장터”를 진행했다. “감동장터”는 감일동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행사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난방용품 지원금 마련을 위해 진행되었다.

감동장터에서 아동의류, 성인의류, 신발, 지역주민 기부물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저렴하게 판매되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캠페인과 무료나눔코너 등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당일 약 200명이 넘는 지역주민이 방문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행사는 아동의류 전문쇼핑몰 h3의 아동의류 및 아동신발, 이앤와이콜렉션의 의류 후원으로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 가을맞이 감동장터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선발하여 겨울철 대비 난방용품 지원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지역 내 복지관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동참해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가치와 나눔을 실천하는 감동장터를 통해 지역사회로 선한 영향력이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am1.or.kr/) 및 대표전화(02-474-3111)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