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황리에 마쳐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황리에 마쳐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2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덕풍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회장 강선경,박정자)는 지난 11월 19일(일)부터 11월 20일(월)까지 지역사회의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기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에는 덕풍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단, 주민자치회 등 유관단체 회원 60여명이 참여하여 배추 800여 포기를 덕풍3동 관내 저소득 이웃, 독거노인 등 250가구에 직접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덕풍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단, 주민자치회, 이마트 하남점, MG새마을금고, ㈜정원골재, 훈장골, ㈜SH한성소방 등 지역사회내의 후원으로 더욱더 값진 덕풍3동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되었다.

강선경 새마을협의회장과 박정자 부녀회장은 “유관단체와 후원자분들이 이번 김장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마음이 따뜻해졌다. 정성을 담아 만든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지원한 천민권 덕풍3동장은 “새마을회원 등 유관단체 및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덕풍3동은 더욱더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덕풍3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