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하남시니어클럽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하남시니어클럽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11.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단산시니어기자단과 함께하는 "다시 청춘"

하남시니어클럽(관장 양우식)은 지난 11월 16일, 17일 양일 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고령의 참여자 20명을 대상으로 “검단산 시니어기자단과 함께하는 다시 청춘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하남시니어클럽 검단산시니어기자단은 만 60세 이상의 참여자 1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남시 관내 행사 취재 및 촬영을 진행하여 온라인 게시물을 통한 정보 전달을 하고 있는 사회서비스형 사업단이다.

이날 장수사진 촬영은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의 염원을 담아 건강하게 오랫동안 일자리에 참여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진하였으며, 헤어‧ 메이크업 및 촬영을 검단산시니어기자단 소속 참여자분들이 직접 진행하였고,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촬영을 위한 한복을 후원하였다.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한 검단산시니어기자단 참여자들은 “지역 발전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일하고 계신 어르신에게 건강하게 장수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좋은 추억을 남겨 드리고자 촬영을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장수사진을 촬영한 윤OO 참여자는 “현재 건강한 내 모습을 사진에 잘 담아 주셔서, 그리고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양우식 하남시니어클럽 관장은 “고령의 나이에도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참여자 어르신분들을 대상으로 개관 이후 처음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하였고, 검단산시니어기자단 참여자분들의 주도로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 하남시의 노인일자리사업 대표 기관으로서 일자리사업 활성화뿐만 아니라 참여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에도 많은 기여를 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