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9 (일)
하남시 신장1동, 만족도 조사 - 강사의 친절도, 전문성 등 평가, 신규개설 희망의견 등 수렴 -
하남시 신장1동, 만족도 조사 - 강사의 친절도, 전문성 등 평가, 신규개설 희망의견 등 수렴 -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신장1동(동장 이다경)은 지난 11월 3일부터 1주간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주민 83명을 대상으로 수강 중인 프로그램의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2023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시행되었으며 신장1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제반 사항과 강사들의 친절도 현황 등을 파악하고자 마련됐다.

강사 만족도 조사항목은 친절도, 청렴, 강의준비, 고객이해도, 전문성 등 5항목을 평가하였으며 프로그램 만족도는 등 접수 안내, 수강과목, 내용, 시간, 운영시설 등 5항목 등 총 11개 항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참여 프로그램의 개선점과 개설을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기재 응답하도록 구성하였다.

올해 상·하반기에 시행한 프로그램 만족도의 종합결과는 92.3점으로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프로그램 구성과 내용(97.1점), 수업의 능동적인 참여(96.9점)에서 매우 우수한 수준을 보였다.

동에서는 평가 후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강사 면담, 현장 확인 및 교육을 통해 질적 서비스가 향상되도록 개선해나갈 계획이며, 우수강사 및 프로그램들에 대해서는 연속 지원 운영할 계획이다.

이다경 신장1동장은 “모니터링 결과 및 민원만족도 조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주민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설문조사에 많은 분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