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비비센스, 취약계층 여성 및 아동을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속옷 전달
㈜비비센스, 취약계층 여성 및 아동을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속옷 전달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속옷 전문브랜드 ㈜비비센스(대표 김종필)는 하남시 관내 취약계층 여성 및 청소년을 위해 속옷 17,000여벌(1억 7000만원 상당)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전달하였다.

㈜비비센스는 언더웨어 및 이지웨어 전문 회사로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등의 대형유통에 이너웨어를 공급, 판매하며 Tom&Jerry, Mong-E, Cottonpop, Sposta, Sheba, BodySense, Momemiso 등 다수의 자체 브랜드를 런칭하여 운영하며 국내 자체 물류센터와 생산공장을 가동 중인 기업이다.

김종필 대표는 “취약계층 여성들과 아동들이 편안한 속옷을 입고 쾌적하게 지내기를 바란다.”면서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자신에게 맞는 속옷을 쉽게 지원받지 못하던 여성 및 청소년들에게 이번 후원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라며 “지역주민을 위해 큰 지원을 아끼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비비센스 김종필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전달해 주신 속옷은 꼭 필요한 여성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