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하남시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위기가구에 사랑의 김장 나눔! - “맛나게 드시고 따뜻한 온정(溫情) 느끼시길” -
하남시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위기가구에 사랑의 김장 나눔! - “맛나게 드시고 따뜻한 온정(溫情) 느끼시길” -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안재헌)·부녀회(회장 이애경)는 지난 13, 14일 이틀간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300포기를 담가 취약계층 70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신장1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가 주관하고 주민자치회, 통장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바르게살기위원회 등 신장1동 유관단체 회원 60명이 함께 했으며, 가정방문을 통해 직접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훈훈한 온정를 나누었다.

이애경 신장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정성을 담은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되기를 바라며,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다경 신장1동장은“쌀쌀한 날씨에 이틀 동안, 새벽부터 김장 나눔을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온정이 넘치는 살기좋은 신장1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장1동 새마을 부녀회·협의회는 이웃돕기와 반찬나눔 봉사를 매월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관내 위기가정에 온정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