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하남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 이웃돕기 후원 천사 발굴 캠페인 실시
하남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 이웃돕기 후원 천사 발굴 캠페인 실시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신장시장에서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후원 천사 발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남 장리단길 놀장마켓 행사”에 방문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최근 증가하는 아동학대와 고독사 문제를 예방하고,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한 위원들은 신장1동 나눔 천사 후원 안내와 홍보 물품을 전달하며 위기 이웃의 어려움을 호소했으며 다수의 후원자를 발굴하였다.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다경 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온정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힘든 상황에 있는 이웃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협의체에서 지속적인 발굴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다경 신장1동장은 “항상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복지사각지대 제로화를 위해 자주 주민들을 찾아뵙고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주민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