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미사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따뜻함을 전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황리에 마쳐
미사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따뜻함을 전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황리에 마쳐
  • 김범준기자
  • 승인 2023.1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이왕수, 회장 김경자)는 지난 9일부터 10일 양일간 관내 어려운 이웃과 독거어르신 등 50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정성을 담은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미사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장 나누기 행사는 지역사회의 연대와 상호 도움을 통해 더욱 발전하고 번영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다.

미사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물론이며, 유관단체 회원 50여명이 오전부터 배추와 무를 손질하고, 고춧가루와 젓갈을 버무려 정성껏 만든 김장 김치를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왕수 새마을협의회장과 김경자 부녀회장은 “유관단체와 후원자분들이 이번 김장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마음이 따뜻해졌다. 이웃사랑 실천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지원한 박종석 미사3동장은 “우리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철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으며, 관내 유관단체 회원들이 보여주신 솔선수범에 감사드린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애써주신 유관단체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