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 ‘제11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격려 메시지 전해
남양주시의회 김현택 의장 ‘제11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격려 메시지 전해
  • 교회협동신문
  • 승인 2023.10.28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의회 김현택의장이 그라운드 골프대회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남양주시의회(의장 김현택)는 지난 10월26일(목)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제11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기 그라운드 골프대회’에 참석해 선수들과 대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대회는 市 그라운드 골프협회 소속 160여명의 선수들과 2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개회선언 △축사 △ 우승기 반환 △ 시타 순으로 진행됐다.

남양주시의회에서는 김현택 의장을 비롯해 남양주시의회 의원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출전 선수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라운드 골프는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을 딴 스포츠로 규칙도 간단하고 쉽게 배울 수 있어서 노년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대회는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년생활을 촉진하기 위한 행사로서 열렸다.

김현택 의장은 축사에서 “그라운드 골프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유지에 더없이 좋은 생활스포츠”라며“시의회는 이러한 스포츠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노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