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제78회 광복절기념 연합예배 은혜중에 드리다.
제78회 광복절기념 연합예배 은혜중에 드리다.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08.14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도가 광복을 기뻐하며  만세삼창하는 모습
인도 고은범목사
인사하는 회장 장학봉목사
설교 장경동목사

광복의  기쁨을 통하여 우리에게 죄에서 해방하여 구윈받은 하나님의 백성이  제78회  광복절 기념예배를 2023년 8월13일 오후3시에 혜림교회(김영우목사 담임)에서 하남시기독교연합회 1200여명의 성도들이 모여 하나님께 감사하며 예배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고은범목사(본회 총무)의 인도로 이창수목사(본회 수석부회장)의 기도와 김승식 장로(본회 장로 수석부회장)의  성경 삼상 17장 45-47절 봉독후 각 교회 연합으로 구성된 200여명의 연합 찬양대  김정훈집사(혜림교회)의 지휘로  "주님만 섬기리" 찬양을 하나님께 영광을 드렸다.

회장 장학봉목사가 인사 시간에 광복절연합에배를 준비한 모든 분들과 연합성가대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또한 하남시기독교연합회에 소속된 하남시 300여 교회가 연합하는데  목사님.장로님들의 협조를 당부하며  임기가 끝나고도 연합회의 연합과 화합을 도모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하며 인사 하였다.

강사로 장경동목사(대전중문교회 담임)가  "하나님의 나타남"이란 제목으로 설교 하였고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함께하심과 하나님의 나타나심으로 골리앗을 물리치고 전쟁을 승리로 이끈 다윗처럼 우리도 하나님만을 더욱 의지하는 믿음으로 영적전쟁에 승리는 물론 신앙인으로 믿음을 갖고 애국심으로 나라를 사랑하며 하남시를 살리는 하남시기독교 연합회와 우리 믿음의 백성이 됩시다.라고 설교하였다.  

 이어 합심 기도시간 에는 "하남시 발전을 위하여 '는 최기혁목사(증경회장,주님의교회)가 "지역사회 복음화와 지역의 모든 교회를 위하여는  "안성일목사(분과위원장,미사리교_)가 "대한민국 번영과 위정자를 위하여"는 최종만장로(하장연회장,혜림교회) 뜨겁게 합심 기도하였다.

이어 헌금 봉헌시간으로 은혜교회(유희선담임)가 위원으로 수고하였으며 헌금기도를 김용일목사(새빛교회 담임)가 하였다.

또한 회장 장학봉목사가  이현재 하남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금광연 시의원을 내빈으로 소개하고 하남시장에게는 크리스마스 성탄 트리 점등식 지원 약속의 유효함을 묻고 하남시장은 적극 협조하겠다고 답하며 하남을 세계도시로 만들겠다고 인사하였다.

또한 최종윤국회의원에게도 협치의 약속이 아루워지고 있는가를 물으니 잘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겠으며 계속적으로 하남시 발전을 위하여 국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 하였다.

김완규 목사(부총무)의 광고후에 김영내목사의 (부회장, 예수공동체교회) 만세삼창과 애국가 제창으로 광복의 기쁨에 되새기며 4절까지 애국가를 합창하였다.

마지막 순서는 김영우목사( 부회장,혜림교회 담임) 의 축도로 제78주년 광복절 연합기념예배를 마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렸다.

이현재 하남시 시장
광고 부총무 김완규목사
예배후 전체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