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9 (일)
CBMC남양주지회 조찬기도회
CBMC남양주지회 조찬기도회
  • 김한수
  • 승인 2023.08.12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MC남양주지회(회장 김상문)가 8월 11일 오전7시 천마색소폰에서 경기북부(회장 이성복) 임원들과 참사랑지회(회장 구선진)임원들 또 다산지회(회장 손외식) 임원들과 함께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또  8월15일부터 오산리기도원에서 열리는 CBMC 세계대회 성공을  위하여 간절한 마음으로 조찬기도회를 드렸다.

특주 남양주지회 회장 김상문.총무 김영선
특주 남양주지회 회장 김상문. 총무 김영선
설교 신동산지도목사
설교 신동산지도목사
남양주지회장 김상문 인사 및 소개
남양주지회장 김상문 인사 및 소개
경기북부회장 이성복회장 인사
경기북부회장 이성복회장 인사

경기북부 이성복회장은 인사말에서 CBMC 세계대회를 경기북부에서 주관하게 너무 기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면서 이번 세계대회는 48개국 회원들이 참여하고 국내 회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대회이며 세계대회를 3번이나 개최하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음을 자부하면서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시작되고 아름답게 마무리 될것이기에 각 지회들이 더욱더 힘쓰며 합력하여 하나님께 영광돌려드리는 귀한 세계대회가 될 줄 믿는다면서 이 큰 세계대회에 남양주에 있는 지회들이 함께하여 주시고 도와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남양주지회 김상문회장은 우중에도 지회를 방문하여 주신 경기북부 임원들과 참사랑지회. 다산지회에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여 함께 돕고 맡겨진 일들에 열심히해서 세계대회가 은혜 가운데 잘 마쳐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총무 김영선회원의 아내 황정순권사가 만든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훈훈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CBMC 세계대회가 하나님의크신 은혜와 축복이 넘치는 대회가 되기를 기도한다.

단체사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