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0 (토)
한국CBMC 하남지회 제55회 조찬 기도회 열려
한국CBMC 하남지회 제55회 조찬 기도회 열려
  • 우인식 기자
  • 승인 2023.07.1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그룹 나눔과 제12차 세계대회및 제49차 한국대회를 위해
회원정착과 활성화(30명이상) 나라와 민족 직장의 복음화를 위해
                                                           김상용 CBMC 하남지회장
                                                            김영구 한국CBMC중앙회장

CBMC는 비지니스 사회에서 직장내 동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이심을  삶을 통해 증거하고 또 그들의 영적성장을 도모하며,복음 증거자의 삶을 살도록 이끌어 주는데 목표로하고 있다.는 목적으로 모인다.

CBMC하남지회(회장 김상용)는 2023년7월13일오전7시 검단산 설렁탕에서 회원16명이 회집하여 제55회 조찬기도회및 소그룹 모임을 갖고 김상용 회장의 사회로 찬송435장을 부른후 VIP회원,회원하남지회 정착 및 활성화와(회원30명)목표를 위하여, CMBC사역중 전도의 사명감당을 위하여,섬기는 교회 ,가정,일터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대회를 위하여 (강사,섬기는 모든분과 ,김영구 중앙회장의 영육간의 강건과 사명감당)을 위하여 뜨겁게 합심기도를 한후 김시화 수석부회장의 마무리 기도를 하였다.

이어서 신입회원 이정민대표 (주)인에이블워터)의 회사와 본인소개를 하였다. 주)인에이블 워터 회사는  "우리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존재한다".란 미션과 수영장물을 먹는 물 수준으로란 비젼으로 출발한 기업으로 하나님께 쓰임받는 사업장이 되길 원하는 기도제목과 함께 소개의 시간을 갖었다.

김명구 CBMC 중앙회장의 전11장1절 "너는 네 떡을 떼어 물위에 던져라"란 제목을 말씀을 선포하였다. 김회장은 (주)엘림비엠에스 (장위제일교회 시무장로)로  다음세대 특히, MZ세대를 대변하는 청년 세대를 세우는 캠퍼스 중심의 복음화 사역이야말로 교회의 부흥을 일르키는데 매우 중요한 사역으로 기독실업인 CBMC 회원들이 앞장서야 할때인 것을 강조했다. 지역과 교회와 직장에서 섬기는 리더쉽으로 직장 복음화에 앞장서며 일터 사역자로 하나님이 사명자로 세웠다는 사명을 늘 기억하면서 겸손한종, 성실한종, 정직한종으로 직장에서 너는 네 떡을 물위에 던져 복음으로 열매 맺는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헀다. 

최종만총무가 세계대회와, 일터심방이 7월20일 오후 6시 주)대흥 이엔씨(김형대 대표)에서 석찬 모임 광고와  교회협동신문 우인식목사가 제1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행사에 함께해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이도경 (주)썬데코대표의 조찬 기도후 전 회원이 기쁨이 넘치는 하남지회!기도하는 하남지회! 감사가 풍성한 하남지회! 하남지회 화이팅! 하남지회 구회를 힘차게 제청하고 조찬 기도회 모든 순서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마쳤다.

                         김영구 한국CBMC 중앙회장과 하남지회 회원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