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9 (일)
길갈제자교회 이전감사예배 드려
길갈제자교회 이전감사예배 드려
  • 강영철 기자
  • 승인 2023.05.27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27일 오전 11시, 경기도 양주시에서 고양시 지축동으로 이전
길갈제자교회
길갈제자교회

지난 5월 27일 오전 11시, 길갈제자교회(오진식목사)는 경기도 양주시에서 경기도 고양시 지축동으로 이전하여 감사예배로 드렸다.

서울동노회 주관으로 드려진 이전감사예배는 서기 김장호목사의 인도, 회의록서기 양한영목사의 기도, 회계 김옥례목사의 여호수아 5장 1~15절까지 성경봉독하였다. 이금자목사의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세계로 찬양을 올렸다.

길갈에서 행한 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는 노회장 최종환 목사
길갈에서 행한 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는 노회장 최종환 목사

이어 서울동노회장 최종환목사는 '길갈에서 행한 일'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최 목사는 '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모델하우스로 진리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전하면서 길갈에서 할례와 유월절, 하나님나라의 군대장관으로 정체성을 가지고 계속 부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증경노회장 강영철목사의 권면, 신나는오지교회 강영애전도사와 대국본 고양시을지역위원장 최의식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길갈제자교회 담임목사 오진식목사
길갈제자교회 담임목사 오진식목사

오진식목사의 광고와 증경노회장 이창복목사의 헌상기도와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오진식목사는 청년시절 대학생선교회 총순장사역과 합신대학원 m.div 마치고 목사임직 후 중국. 싱가포르등 선교사로서 10년 사역을 하였다. 이어 애국사역에 헌신하여 서울동노회로 가입하여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단체사진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