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9 (일)
CBMC 남양주지회 송년회
CBMC 남양주지회 송년회
  • 김한수
  • 승인 2022.12.20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12월 20일 저녁 6시30분 CBMC 남양주지회 송년회가 금남리 매봉골에서 열렸다.

회장 김상문(부성분체 대표)
신임회장 김상문(부성분체 대표)

기독교실업인연합회인 CBMC남양주지회 송년회에서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귀한 예배를 드렸다. 김은석총무의 기도로 시작하여 지도목사 신동산목사의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어려운 환경과 처지 속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신앙을 지킨  성령과 믿음이 충만한 사람처럼 우리의 신앙도 주님과 연합하여 선을 이루며 열심히 충성하는 우리의 삶이 되어야 한다고 설교했고 이응진장로의 특송과 김한수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이덕남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회계보고는 김흥신회계가 보고하고 신임 회장은 이덕남회장이 추천하고 만장일치로  김상문회장이 선출되었다.

신임회장이 직전회장에게 수고한 공로를 인정하여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고 신임회장(김상문회장)은 인사말에서 전임회장과 임원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 회원 여러분들께서 더 힘을 모아 주셔서 더 성장하고 부흥되도록 합력해달라고 부탁하며 코로나도 많이 완화되었기에 새해에는 야외로도 많이 나가서 회원들간의 친밀한 교제도 나누고 사회에서도 선한 일을 잘 감당하여  CBMC 남양주지회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귀한 지회가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 라고 인사말을 했다.

감사패 전달
감사패 전달
선물을 기증한 기규경목사
잇몸 치료제 선물을 기증한 기규경목사
단체사진
단체사진

CBMC 남양주지회 화이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