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20:41 (목)
도제식 전문기술 교육「장하남」취업지원학교 운영
도제식 전문기술 교육「장하남」취업지원학교 운영
  • 교회협동신문
  • 승인 2018.07.06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는 7월부터 도제식 전문기술 교육을 통해 청년들의 취업난을 해결하고자 「장하남」(하남의 기술 장인) 취업지원학교를 운영한다.

「장하남」은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열띤 경쟁을 통해 선발된 6개 전문기술 분야 전 ‧ 현직 프로 교수진으로 정확한 전문지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청년들이 희망하는 취업과 창업 목표를 이루도록 기술전수와 교육 후 지속적인 지원을 담당한다.

「장하남」취업지원학교 프로그램은 청년들이 교육 이수 후 곧바로 취업과 창업에 연계할 수 있는 총 6개 전문기술 분야(음향 ‧ 영상 엔지니어, 빅데이터와 스마트코딩, VR(가상현실)과 함께하는 광학기술, 주얼리 디자인, 목공 인테리어 소품 제작, 외식산업 및 단체급식 요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비는 전액 하남시 예산으로 추진된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2018. 7. 4. ~ 7. 18.(2주간)이며 6가지 교육프로그램 관련 취 ‧ 창업을 희망하는 39세 이하 하남시민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도제식 교육의 특성상 소규모 인원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각 분야별 교육 일정이 상이하다.

신청서와 자기소개서 양식은 하남시청 홈페이지(www.hanam.go.kr) 고시공고란을 참조, 문의사항은 분야별 전문교수(연락처: 공고문 참조) 또는 일자리창출전략추진단 일자리전략팀(031-790-520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