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16 (수)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위태롭 습니다” -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의 존립에 대한 문제입니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위태롭 습니다” -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의 존립에 대한 문제입니다.
  • 교회협동신문
  • 승인 2020.02.1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진 장로
김호진장로
김호진장로

지금 이 나라는 방향감각을 잃고 바다의 표류하고 있는 현상입니다. 역대 정권이 이렇게 나라가 위태로운 때는 없었습니다.

오늘의 국가 부를 이룩하는데 공헌한 아버지 세대가 부끄럽습니까? 자유민주주의 체제에 사는 것이 불만입니까?

국민소득 3만불의 나라에 사는 것이 쪽팔립니까? 아니면 그런 대한민국의 쇠락해 가는 것이 즐겁습니까?

국민 여러분!

자유가 좋아요? 통제 압제가 좋습니까?민주주의가 좋아요? 아니면 공산 사회주의가 좋습니까?

청년수당 같은 배급제가 좋습니까? 자신이 선택 결정 하는게 좋습니까? 사육되는 게가 좋아요? 아니면 나라가 성장 하는 게 좋아요?

잘 살고 싶습니까?  못 살고 싶습니까?

인간답게 자유롭게 살길 원 합니끼? 노예로 살기 원하십니까? 정말 기분이 어떻습니까? 이런 것들은 질문의 가치도 없는 유치한 것들일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우리 나라의 형편과 젊은 세대들이 부화뇌동하여 거짓 선동에 휩쓸려 행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까?

젊은 세대 50%이상이 나라 망치고 있는 주사파 들을 지지하고 있는 것이 안타 갑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망하기를 바랍니까?

그래서 헬 조선이라고 합니까? 자유 우파는 무조건 싫다고요? 나이든 사람도 무조건 싫다고요? 그러면 우파가 경제대국의 반듯한 대한민국을 만들었다면 주사파는 민주화를 가장한 공산혁명을 위한 준비를 한 것 밖에 없는 것 아닙니까? 그리고 지금 그들은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우파가 부페 했다고요? 도덕성이 없다고요? 이번에 조국 같은 좌파들의 추악한 민낯이 드러났지 않습니까? 도덕도 양심도 정의도 부끄러움도 없는 짐승 같은 그런 좌파들에 비하면 최소한의 양심은 가지고 있는 우파는 그래도 좀 덜 한거 아닙니까? 어디 그 자 뿐이겠습니까? 드러나지 않는 숨어있는 더 추악하고 악질적인 자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그리고 3~40대 여러분!

여러분들이 기대하고 바라는 나라는 도데 체 어떤 나라인가요? 개인의 자유와 소유권이 명확히 보장되고 인정되는 자유민주주의 나라입니까?

모든 것이 국가 소유의 공산 사회주의 나라인가요? 인간 백정, 살인마 김 정은 에게 지배받는 게 좋아요? 과거 조선 새대 처럼 중국을 떠받들고 三田渡의 3排9卯의 처참한 굴종의 노예시절로 돌아가는게 좋아요? 여러분들은 베네수엘라 같은 사회주의 나라를 바라고 있습니까? 여성들이 가족 몰래 컬럼비아로 가서 매춘으로 먹고 살고 어린 소녀도 길거리에서 7달러에 매춘하며 사는 그런 처참한 베네수엘라도 사회주의 정권이

망가뜨린 작품임을 보고 있지 않습니까? 자유우파가 이룩한 경제 번영의 부를 좌파는 북한 핵개발 하라고 퍼준 것이아닙니까? 북한이 핵개발 못하게 막고 책임 진다고 한 김 대중은 죽었지요

그러한 자가 대한민국 최악의 적폐가 아닌지요? 젊은 세대 여러분!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대통령은 어떤 사람인가요? 맨 날 헛 웃음 짓고 거짓말과 조작되고 허황된 유체 이탈의 말만 하는 자를 좋아 하십니까? 사람들을 만날 때 미리 적어준 종이 쪽지가 없으면 대화도 못하는 그런 자가 좋아요? 기자들의 질문에 동문서답하는 멍청한 자가 좋아요?

나라를 부강 시키는 커 년 나라 망치고 경제를 파탄내고 민생 폭망 하게 하는 자가 좋아요? 기업들이 망하고 자영업자도 망하고 기업은 해외로 나가고 귀족 노조는 법을 조롱하고 실업자를 쏟아내는 나라 망친 자들이 좋아요?

세계1위의 원전 기술을 가지고도 탈 원전 정책으로 해외의 수백 조원 건설시장을 포기하고 수많은 관련 기업까지 폭등에 세금 폭탄, 건보료 폭탄에 그래도 경제가 잘 돌아 간다고 거짓을 말하는 자들을 믿고 있습니까?

자기들 마음대로 30년을 집권 하겠다는 오만 방자한 정당이 좋아요? 누가 허락했기에 자기들 마음대로 30년을 집권하겠다는 것인지? 국민들이 얼마나 업신여김을 당하면 아니 얼마나 바보 멍청이 개 돼지로 취급 받기에 그들이 자기들 맘대로 정권을 30년간 잡겠다고 할까요? 현재 문재인 정부는 울산시장 선거를 노곡적으로 개입하고, 조국폰드 그리고 각종 금융비리는 양파겁질을 벗겨내듯 수없이 터저 나오고 있는 뻔뻔한 정권이 계속 집권하기를 원하십니까?

현재 집권 민주당은 젊은 여러분들의 미래의 꿈과 희망을 만들 국가 재정을 미리 끌어와 자기들 장기집권을 위해 선심 복지로 퍼주고 온갖 짓들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식들을 빚쟁이로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래도 지금 마시는 달콤한 복지의 독약이 보약으로 생각하십니까?

2020년 경자년에 나라가 존립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망하고 공산화 되느냐 에 달려 있습니다. 이번 4.15 총선은 대한민국이 자유를 잃느냐 자유를 유지하느냐는 선택을 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그러므로 개인의 욕심이나 유불리를 떠나서 단체의 손익계산을 접어두고, 지역의 정서나 학연 지연 혈연을 떠나서 목욕재계 하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심정으로 투표해야 할 것입니다.

이 나라의 장차 100년의 미래를 결정지우고 우리 자손들의 평생을 좌우하는 중차대한 선거입니다.

모든 국민들 그리고 우리 기독교인 종파를 뛰어 넘어 모든 종교인들에게 부탁합니다. 이번 선거에는 사리사욕과 자신의 속한 단체의 유불리를 떠나서 선거를 하는 자에게 하나님의 심판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선거가 마지막입니다.! 다음은 없습니다. 이 나라에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가호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