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8 (목)
제19회 별내목회자연합회(회장 신동윤목사, 이하 '별목연')정기총회가 개회되었다
제19회 별내목회자연합회(회장 신동윤목사, 이하 '별목연')정기총회가 개회되었다
  • 교회협동신문
  • 승인 2019.12.10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3일(화) 오전 11시 별사랑교회(담임 신동윤목사)
신임회장 신동윤목사(별사랑교회) 부회장 이모세목사(생명의빛교회)

지난 12월 3일(화) 오전 11시 별사랑교회(담임 신동윤목사)에서 제19회 별내목회자연합회(회장 신동윤목사, 이하 '별목연')정기총회가 개회되었다.

별목연 정기총회
별목연 정기총회

1부 예배는 이모세목사(생명의빛교회 담임)의 사회, 황인섭목사(생명나무교회 담임)의 기도, 신동윤목사(별사랑교회 담임)의 아버지 마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박형섭목사(백배교회 담임)의 축도순으로 진행되었다.

2부 회무처리와 함께 백배교회 박형섭목사의 교회 상황보고 후 이단에게 매각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간식과 후식, 연안식당에서 해물탕 점심으로 회장 신동윤목사의 섬김과  여러가지 선물세트를 조용길 목사이, 식사 후 차마시면서 열린 마음으로 함께 하신 박형섭목사님이 롤케익으로 섬겨 주셨다.

총회를 준비한 임원과 특별히 총무 이모세 목사는 "총회에 처음 참석하신 예인교회 구치회 목사, 뇌경색으로 입원했다가 퇴원하신 정찬교 목사부부, 불편한 몸이지만 초창기부터 변함없는 애정으로 참석하신 이기우목사부부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신임회장 신동윤목사
신임회장 신동윤목사

또한 신동윤목사의 인사말을 통해 " 사랑하고 존경하는 별목연 목사님, 사모님 12월 성탄의 계절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세월이지만 우리를 키우는데 모두가 필요한 고마운 시간들이 아닐까요?  별내와서 별난 일들을 참 많이 경험합니다. 그 중 한가지가 별목연에 동참하게 된것입니다. 부족하고 미약해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그분의 계획하심이 있어서 순종합니다. 별목연을 위해 수고하신 선배목사님들께 깊이 감사합니다. 저와 임원들, 주님이 그러하셨듯 아버지 마음으로 섬기겠습니다. 건강하게 성장하는 지교회, 별내성시화, 열방에 하나님나라 위하여. 함께함이 기쁨입니다. 사랑합니다 별내!♡ 고맙습니다. 라고 전했다. 

신임임원 명단
△별내목회자연합회 회장 신동윤목사 (별사랑교회)△부회장 이모세목사(생명의빛교회) △총무 황인섭목사(생명나무교회) △서기 유영승목사(청학성결교회) △회계 조용길목사(별내대양교회) △체육부장 임종호목사(준원영교회)

한편 신동윤 목사는 백배교회 박형섭목사와 관련하여 현대종교 이단상담실장과 전화통화, 매각담당 백배교회 박형섭목사님과 1시간 가량 면담후 알려드립니다(10.2 오후 4시경, 별사랑교회) 1. 현대종교 이단 상담실장과 전화통화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1) 매각과정에서 JMS와 관련있다는 누군가의 제보가 있어서 등기부등본을 발급받은 결과, 소유주 이름이 2013년 백배교회(박형섭)에서 2019년 4월 15일 '앤젤사운드홀'로 바뀌었음을 확인함  2) 위 내용에 근거하여 현대종교에 기사를 실었음

2. 박형섭목사님과 면담내용
 1) 백배교회를 JMS측에 매각했다는 기사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며, 강력히 항의할 것을 밝힘 2) 소유주 '짐(Gim)' 대표는 여의도순복음교회 권사님 아들로서 매입후에도 박형섭목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 3) 종교부지 매각은 첫 계약후 10년 지나면 가능하기에 별 무리없이 진행했음 4) 매입후 현재 아트홀로 공사가 진행중이며,  내부준비가 마치는대로 공개예정임.
 *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싶다면 언제든지 소유주, 박목사님, 별목연 회원 목사님들과 간담회를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살고 목회하는 별내가 서로 사랑하고, 서로 연합하는 하나님의 나라를 지향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전했다.

강영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