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8 (목)
남양주도시공사, 시민·유관기관과 함께
남양주도시공사, 시민·유관기관과 함께
  • 강영철 기자
  • 승인 2019.06.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함께해요 자원봉사 ‘빨래하기 좋은날’」행사 참여
남양주도시공사제공
남양주도시공사제공

 

지난 3일 남양주도시공사(이하 도시공사, 사장 정건기) 임직원은 시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19 함께해요 자원봉사‘빨래하기 좋은 날’」행사에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소외이웃을 돕기 위해 관내 자원봉사단체, 도시공사, 대한적십자사에서 모인 7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2019 함께해요 자원봉사‘빨래하기 좋은 날’」프로젝트는 권역 별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희망자(80가구)를 사전접수, 희망매니저가 빨래를 수거하여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세탁 후 해당 가구에 후원물품과 함께 세탁물을 직접 전달하는 행사로 관내 어르신들의 주거위생 개선을 위해 진행되었다.

도시공사는 올해 초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 시민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사장을 포함한 사내 봉사동아리가 이날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앞으로 하천정화․소외이웃 집청소․집수리 봉사활동 등 시민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도시공사 정건기 사장은 “시민과 지역 유관기관들이 힘을 모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뜻 깊은 자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민들, 유관기관과 함께 뜻을 모아 소외이웃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며 시민의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