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03 (토)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로 남양주시 외식산업 UP!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로 남양주시 외식산업 UP!
  • 강영철 기자
  • 승인 2019.05.24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외식산업 UP!
남양주시 외식산업 UP!

 

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지역내 식품제조․가공업체의 우수제품 홍보와 해외 바이어 상담을 통한 경쟁력 확보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양주시는 지난 21~24일, 4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 대전’행사에 지역내 중․소 식품제조가공업소 10개 업소와 함께 참가해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지원했다.

참여업체는 농산물가공품, 전통장류, 치즈 및 초콜릿 가공품 등 식품, 농수산물, 유기농 및 식품기기 등을 전시했으며,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해외 바이어 상담과 다양한 정보교류의 기회를 가졌다.

지난 23일 조광한 시장을 대신하여 행사장에 방문한 김정희 여사는 “지역내 식품제조․가공업체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참여한 기업체들도 “매출액을 증대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남양주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남양주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 등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는 지역내 중소 식품제조·가공업소의 경쟁력 제고와 판로확대를 위해 경쟁력 있는 우수식품을 선정하고 각종 박람회 참여 지원, 홍보 강화 등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