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16 (수)
제 24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제 24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 강영철 기자
  • 승인 2019.05.17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6일(목) 의정부시종합체육관에서
제 24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
제 24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

 

사단법인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이하 '본회' 총회장, 장향희목사)가 주최하고 의정부기독교연합회(이하 '의기연')가 주관한 제 24회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가 지난 16일(목) 의정부시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한 하나님 아버지를 모시는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이 함께하여 체육대회를 가지는 연합은 그 어느 것 보다 가장 아름다운 일입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오전 7시 30분부터 주경기장에서 축구와 족구경기가 진행되었다.
  이어 오전 11시, 1,000여명의 경기도북부 11개 시, 군에서 참석한 목사님, 사모님 그리고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임다윗목사(본회 부총회장)의 인도, 박선범목사(본회 예배위원장)의 기도, 리규상목사(의기연 서기)의 누가복음15장24절 성경봉독, 조진호목사(의기연)의 특별찬양, 김성삼목사(의기연 증경회장)의 '모두가 즐거워하는 체육대회' 라는 제목에서 성도의 유일한 위로는 사나 죽으나 나의 나 된 것은 그리스도의 은혜라고 설교를 전했다. 
이어 조광택목사(본회 사무총장)의 광고, 박종선목사(본회 증경총회장)의 축도로 1부 예배순서를 마쳤다.
  2부 개회식은, 권혁주목사(본회 부총회장)의 사회, 박정호목사(의기연 부회장, 준비위원장)의 내빈소개, 강신경목사(본회 총재)의 격려사, 장향희목사(본회 총회장)의 대회사, 서재운목사(의기연 회장)의 환영사, 홍문종국회의원, 안병용의정부시장, 안지찬의정부시의장, 최승균목사(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권순익목사(본회 명예총회장)의 축사가 진행되었다. 고양시기독교연합회의 우승기 반납, 신성수목사, 이영희사모의 선수대표선서, 장향희목사의 개회선언, 황동식목사(본회 진행위원장)의 경기진행안내 순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예배 후 의정부시종합체육관에 마련된 오찬을 나누면서 성도의 교제와 각자의 교회상황등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남양주시기독교연합회 배구 대표선수
남양주시기독교연합회 배구 대표선수

 

오후 경기는 배구와 탁구를 의정부시 실내체육관에서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눠서 마음껏 뛰시고 바울의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는 것처럼 달려가는 시간으로 진행되었고 또한 번외경기로 배드민턴를 진행했으며 현장에서 추첨으로 순서를 정한 단체 줄넘기, 제기차기, 점수윷놀이 등이 진행되었다.  
경기를 진행하면서 여기저기서 탄성과 웃음 그리고 아쉬움의 교차하는 시간속에 마무리가 되었다.
한편 경기북부기독교총연합회 체육대회는 1995년 동두천연합회가 1회우승한 이래 24회까지 매년 경기도 북부 지역을 순회하면서 진행되어 오고 있다.       
제24회 경기도 북부 체육대회에 참석한 목회자는 "본 대회를 위하여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해 주신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와 각 지역기독교연합회에 감사를 전하면서 목회사역 가운데 쉼과 재충전의 시간이었다." 고 전했다.


다음은 제24회 경기북부기독교연합회 종목별 성적현황이다.
- A그룹 성적현황
▲ 축구 우승 파주, ▲준우승 남양주,  
▲ 배구 우승 포천, ▲준우승 남양주,
▲ 탁구 우승 의정부, ▲준우승 파주,
▲ 족구 우승  의정부, ▲준우승 양주
- B그룹 성적현황
▲ 축구 우승 동두천, ▲준우승 구리,
▲ 배구 우승 동두천, ▲준우승 파주,
▲ 탁구 우승 남양주, ▲준우승 파주,
▲ 족구 우승  고양, ▲ 준우승 남양주,
▲ 줄넘기 동두천, ▲ 제기차기 구리 
▲ 배드민턴 가평, 고양,
▲ 윷놀이 고양, 동두천
▲ 종합우승 : 동두천시기독교연합회,  
▲ 종합준우승 : 포천시기독교연합회,
▲ 3등 : 고양시기독교연합회
                    교회협동신문 강영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