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천로역정 : 천국을 찾아서 - 6월 개봉 확정!
천로역정 : 천국을 찾아서 - 6월 개봉 확정!
  • 유정무 기자
  • 승인 2019.04.1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바이블’ 위대한 기독교 고전 [천로역정] 최초 애니메이션 영화화!
전 세대가 함께 봐야 할 신앙 길잡이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6월 개봉 확정!
천국도시를 향해 떠나는 여행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6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6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전 세계를 감동시킨 바이블 어드벤처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6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재)CBS | 감독: 로버트 페르난데스 | 출연: 존 라이스 데이비스, 벤 프라이스]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기독문학 최고의 고전’, ‘2의 바이블로 불리는 세기의 베스트셀러 [천로역정]을 전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화화한 작품으로 오는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죄악으로 어두운 멸망도시에서 살아가던 크리스천이 우연히 접한 한 권의 책을 통해 알게 된 천국도시를 향해 나아가는 험난한 여행을 그린 바이블 어드벤처.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성경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읽힌 책이자 20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등 영문학의 시초가 될 만큼 뛰어난 문학적 가치와 수려한 문체를 가진 존 번연의 걸작 [천로역정]을 원작으로 한다. 모험과 구원의 여정을 조금 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애니메이션으로 풀어내 부모와 자녀, 모든 세대가 함께 봐야 할 크리스천 필람무비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천국도시로 향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유혹과 고난에 맞서는 ‘크리스천의 모습을 통해 다음세대에게는 신앙으로 살아가는 삶의 나침반이, 기성세대에게 다시금 [천로역정] 안에 담긴 놀라운 비밀과 인생의 지침을 재확인시켜줄 웰메이드 작품으로 6월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멸망도시를 떠나 천국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크리스천의 모습이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세대가 함께 떠나는 믿음의 여정’이라는 카피와 함께 주인공 크리스천이 어깨에는 무거운 짐을 지고 한 손에는 지도를 들고 길을 나서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주변에는 그를 유혹하는 세상잘난, 절망의 성 거인, 아첨쟁이 등의 캐릭터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어떤 다양한 모험과 사건들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300년 동안 전해진 위대한 유산 ‘천로역정의 세계를 애니메이션으로 펼쳐낸 바이블 어드벤처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